빠른메뉴안내

상담신청 오시는 길

자주하는 질문

카테고리영역
검색영역
검색
  • manager 2014-12-01 조회: 1,934
    답변:

    장이 좋지 않은 분은 발효울금을 드시고 초기에는 설사를 할 수 있습니다. 비피더스와 미네랄성분 때문입니다. 그런데 복용한 지 보름 이상이 지나서도 설사를 하시면 울금이 맞지 않는다고 보아야 합니다.



  • manager 2014-12-01 조회: 3,028
    질문:

    저는 49세의 남성이며 악성림프종 4기 판정을 받고 항암 치료 중입니다. 제 질문은 자연치유 시작 시점에 관한 문의입니다. 주치의 말대로 양방에서 항암 끝내고 자연치유할지, 아니면 곧바로 자연치유로 들어가는 것이 좋은지 현명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자연치유는 해독재생요법으로 항암치료와 병행도 가능합니다. 항암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고 해독과 영양, 면역요법으로 항암제 부작용을 줄이고 면역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항암치료만 하는 것보다 자연치유와 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제 답은 바로 자연치유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신청하시라는 겁니다.



  • manager 2014-12-01 조회: 1,903
    답변:

    대변이 그런 건 숙변과 유해물질이 빠지는 명현현상입니다. 이런 현상은 C&R에 게르마늄과 탄닌성분이 많이 들어있어 그렇습니다. 설명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킬레이션작용으로 약물도 분해 흡착해서 빼기 때문에 약물의 혈중농도가 떨어지게 됩니다. 호전되려면 시간이 더 필요합니다. 꾸준히 복용하면서 기다려야 합니다.





  • manager 2014-12-01 조회: 1,565
    질문:

    어머니께서 올해 3월 25일 비소세포암 선암 진단받으시고, 항암 5차례와 림프절 부위에 방사선 22회를 시행하셨고, 좌폐엽절제술을 받으셨습니다. 현재 회복 중입니다. 검사를 통해 어머니에게 맞는 면역증강음식을 매칭을 해 줄 수 있으면 좋겠는데 어찌 해야 합니까?





    답변:

    면역세포 능력검사는 면역세포인 림프구의 활성도(암세포를 파괴하는 능력)를 측정하는 검사법으로 환자분의 현재의 면역력도 알 수 있고 어떤 식품이 면역을 올릴 수 있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검사방법은 혈액을 샘플링해서 한 주 뒤에 결과가 나오는데, 그 검사를 하는 병원이 드물어 저희 병원에 오셔서 하셔야 합니다.



  • manager 2014-12-01 조회: 1,363
    답변:

    저희 해독요법은 항암제에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고 몸에 쌓인 노폐물, 독소를 제거하기 때문에 오히려 항암 부작용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일단 이레사를 복용하시면서 자연치유를 병행하시고 이후에 경과를 보면서 결정하시면 됩니다.



  • manager 2014-12-01 조회: 2,407
    답변:

    암 통증은 먼저 해독요법과 주열요법, 침과 뜸, 도수치료 등으로 먼저 관리를 하고 그렇게 해도 되지 않으면 저희도 마약 진통제를 사용합니다. 통증을 완화해야 식사도 하고 기력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통증은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 manager 2014-12-01 조회: 1,204
    답변:

    미슬토는 자연의원에서도 처방됩니다. 중간에 며칠 쉬는 건 상관없습니다.



  • manager 2014-12-01 조회: 1,459
    답변:

    아미노산은 리딤아미노산으로 드시면 됩니다. 리딤은 식물성단백질을 비피더스로 발효한 것으로 20가지 아미노산이 다 들어 있고 흡수가 잘되며 비피더스가 장에 좋기 때문에 혈액 정화와 면역력 증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아마란스 씨도 들어 있어 오메가 지방산도 풍부하며 콩에 많은 레시틴도 많으며, 비타민 A부터 K까지 다 들어 있는 제품입니다. 조병식힐링라이프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 manager 2014-12-01 조회: 873
    질문:

    현재 잦은 배변으로 프로그램 참여가 원활히 이루어질지 걱정이 됩니다. 아침에 일어나며 배가 꺼지는데 일어나서 활동하면 배가 빵빵해지는 현상이 계속됩니다. 프로그램 중 이런 문제도 해결되는지요?





    답변:

    생채소와 과일을 피하고 익히거나 말린 것만 먹는 식이요법을 하면 도움이 되고 장점막염을 치료하면 차츰 좋아질 수 있습니다. 배가 빵빵해지는 것은 장이 팽창하는 현상인데 대부분은 장점막염이 있고 가스가 많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장점막염을 치료하면 차츰 좋아집니다.



  • manager 2014-12-01 조회: 2,469
    질문:

    암환자는 천연 꿀(과당, 포도당)이나 설탕을 섞은 산야초(3년 숙성) 등, 일체의 당분을 섭취해서는 안 된다고 하는 분들이 있는데 정말 그런가요? 또, 저와 같이 체질이 냉하고 찬 사람은 반드시 채소를 익혀 먹거나 말려서 먹으라 하는데 이유가 뭔가요?





    답변:

    화분은 괜찮고요, 꿀도 천연은 좋습니다만 대부분 설탕 먹인 꿀이라 가려 드셔야 합니다. 단당류는 피하는 게 좋고 산야초 효소가 3년 이상 된 것은 알칼리성이라 괜찮습니다. 생채소가 찬 성질이라 몸이 차신 분들은 익히거나 말린 것을 드시는데 좋습니다.





  • manager 2014-12-01 조회: 538
    답변:

    비피더스로 발효한 리딤이나 울금은 장의 유해균을 죽이기 때문에 장점막 개선에 도움이 되며 울금은 미네랄이 풍부해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서 변비를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장이 좋지 못한 분들은 처음에는 설사를 하기도 하는데, 이는 명현현상이며 얼마 지나지 않아 개선됩니다.





  • manager 2014-12-01 조회: 1,538
    답변:

    비타민c 주사도 가능합니다만, 항암효과 정도는 아니어서 적극적으로 하지는 않습니다. 그보다 효과적인 요법들이 있습니다. 상담해보시기 바랍니다.



  • manager 2014-12-01 조회: 544
    답변:

    불면증은 자율신경문제입니다. 저희 병원에 입원하시는 분 중에는 그런 분이 많습니다. 자율신경 밸런스를 잡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합니다. 우선 명상법과 기수련, 단전호흡, 절수련이 기본 프로그램에 들어있습니다. 그래도 치료가 잘 안 되는 분은 한의원에서 사용하는 약물치료를 병행합니다. 좌골신경통은 도수치료가 도움됩니다.



  • manager 2014-12-01 조회: 397
    답변:

    관절염은 노폐물 독소가 관절에 쌓여서 혈액순환장애로 염증을 일으킨 것이기 때문에 해독을 하고 혈액순환이 잘되도록 해야 좋아질 수 있습니다. 15박 16일 프로그램이 있으니 오셔서 배우시고 처방도 받으시기 바랍니다.



  • manager 2014-12-01 조회: 350
    질문:

    15년 전쯤 결핵을 앓고 치료 후에도 기침 가래가 계속돼서 약물 치료받은 지 만 3년이 되어갑니다. 난치성 질환인 비결핵성 항산균증이라고 하더라고요.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는 상황이 아니라 15일 프로그램만으로도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답변:

    자연의원에서는 이런 경우 천연항생제, 항균제를 사용합니다. 99%의 항균력이 있습니다. 15일 프로그램하시고, 이후 3~4개월은 이 식품을 복용해야 합니다. 15일 이후 에는 집에서 식품을 복용하며 관리하면 됩니다.



  • manager 2014-12-01 조회: 407
    답변 :

    대상포진과 통증 치료도 자연치유로 가능합니다. 대상포진은 바이러스 질환이며 또한 면역이 떨어져서 생기는 질환이기 때문에 바이러스를 잡고 면역을 높이면 좋아집니다. 저희가 사용하는 식품이 항바이러스작용도 하고 면역증강작용도 합니다. 그리고 디스크치료는 도수치료로 좋아질 수 있습니다.



  • manager 2014-12-01 조회: 353
    답변:

    얼마든지 약물 없이 자연치유가 가능합니다. 혈관질환과 대사질환은 식습관과 생활습관병이기 때문에 이를 바로 잡고 해독과 영양요법으로 좋아질 수 있습니다. 특히 저희가 하는 혈관청소(킬레이션)로 도움이 될 겁니다. 그리고 해독재생요법을 하면 고혈압과 당뇨는 한 달 내로 약물을 졸업할 수 있습니다.



  • manager 2014-12-01 조회: 585
    질문:

    아버지께서 73세로 서울 00 병원에서 아주 미세한 뇌 쪽 신경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 하여 현재 약을 드시고 있습니다. 약을 드시는 동안은 많이 좋아진다고 하는데, 현재 거동이나 생활에는 지장이 없습니다. 입소하여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그리고 좋아질 수 있는지 여쭙니다. 감사드립니다.







    답변:

    뇌 신경질환의 원인이 무엇인지 아는 게 중요합니다. 아버님 연세로 보아서는 뇌세포의 파괴와 신경전달물질의 장애로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치매나 파킨슨, 루게릭 등 뇌 신경질환도 치료가 가능한데, 초기대응을 잘해야 합니다.



    자연치유는 기본적인 해독과 영양요법으로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세포를 재생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뇌 신경질환에도 도움이 됩니다. 특히 뇌는 산소가 가장 많이 필요한 장기이기 때문에 혈액순환개선을 통해서 산소를 제대로 공급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또한, 뇌세포와 신경전달물질의 원료가 되는 아미노산과 레시틴, 오메가 지방산, 비타민 E 공급이 중요합니다.



    입소 가능합니다. 미리 진료를 원하시면 입소 전에 외래로 다녀가시기 바랍니다.



  • manager 2014-12-01 조회: 761
    답변:

    당뇨로 인한 가장 흔한 합병증이 망막변성과 신장기능장애입니다. 모세혈관이 가장 많이 분포되어 있는 장기이기 때문입니다. 모세혈관이 막혀서 오는 합병증입니다. 따라서 모세혈관 청소를 해서 혈액순환을 개선시키면 좋아질 수 있습니다. 해독재생요법은 이런 합병증도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희망을 가지고 치료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당뇨와 그 합병증을 치유하기 위해서는 식이요법과 운동이 필수적입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를 통해서 생활습관부터 바꾸시기 바랍니다.



  • manager 2014-12-01 조회: 514
    질문:

    49세 여성입니다. 2014년 2월 초 황달 증상으로 병원에 갔다 바터팽대부암 진단을 받고 간에 전이되어 수술 보류, 약 4개월간에 항암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입니다. 몸도 맘도 많이 지쳐 있어 항암치료를 중단하고 자연치료를 받아보려 합니다. 자연치료가 가능한 것인지? 가능하다면 어떤 방법으로 치료를 진행하는 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답변:

    그런 경우는 항암치료가 득보다 실이 많습니다. 자연치유는 암의 원인을 바로 잡고 면역력을 높여서 암을 억제하는 방법입니다. 여러 요법을 하는데 기본은 해독과 영양, 면역요법입니다. 치료 여부는 하기 나름입니다. 암이 있어도 증식하지 않도록만 하면 얼마든지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암을 잠재우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선 자연치유아카데미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처음 이전 1 2 3 4 5 6 끝

You are donating to : Greennature Foundation

How much would you like to donate?
$10 $20 $30
Would you like to make regular donations? I would like to make donation(s)
How many times would you like this to recur? (including this payment) *
Name *
Last Name *
Email *
Phone
Address
Additional Note
paypalstrip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