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01

육종암을 치료하는 해독재생요법 – 조병식 원장

몸 스스로의 치유력을 높여육종암을 치료하는 해독재생요법

근육이나 결합조직, 뼈, 연골, 혈관 등에 생기는 육종암은 치료도 힘들고 재발도 잘 됩니다. 석 달 간의 자연치유로 통증도 완전히 사라지고, 사이즈도 많이 줄었습니다.

 

암의 종류를 크게 두 가지로 나누면 암종과 육종으로 나눌 수가 있습니다. Carcinoma라고 하는 암종은 피부, 점막 등 상피성 세포에서 생긴 약성 종양을 말합니다.

 

상피성 세포 외에 근육이나 결합 조직, 뼈, 연골, 혈관 등에 생긴 악성 종양을 육종암(Sarcoma)라고 합니다. 육종암의 종류도 연부조직 육종과 뼈에서 발생하는 육종으로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지방, 근육과 같이 장기를 연결하고 지지하는 조직에 발생하는 연부조직 육종

 

먼저 연부조직 육종은 지방, 근육, 신경, 인대, 혈관, 림프관과 같이 우리 몸의 각 기관을 연결하고 지지하고 감싸는 조직에 발생하는 종양입니다.

 

그래서 연부조직 육종암은 몸의 여러 곳에 발생합니다. 두경부, 혈관, 소화기, 상피 육종, 대퇴부, 건이나 건막, 관절 등 여러 부위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뼈에서 원발성으로 발생하는 골육종, 특히, 팔, 다리에 많이 발생

 

뼈에서 발생하는 육종암을 보면, 뼈에서 원발성으로 발생하는 악성 종양을 골육종이라고 합니다. 우리 몸에는 206개의 뼈가 있어서 어느 곳이든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골육종은 주로 팔, 다리와 같이 긴 뼈에서 발생합니다.

 

주로 무릎 관절 주위의 골간 끝 부분에 잘 생깁니다. 그 외에 골 단에는 연골모세포종, 골간 부에는 유잉 육종, 악성 골 림프종, 연골 육종, 골반에는 연골 육종의 발생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대의학에서는 육종암 치료제가 별로 없고, 재발이 잦아 치료하기 어려워

 

육종암은 최근에 특히 젊은 층에서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대의학에서 육종암에 대한 항암 치료제가 별로 없어서 치료가 잘 안 되는 경우가 많고, 수술이나 항암을 하더라도 재발이 잦습니다. 하지만 육종암도 자연치료로 치유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