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7

[자연치유 즉문즉답] 암 환자의 식단, 아미노산을 별도로 챙겨 먹어야 하는 이유

세포재생에 필요한 아미노산과 단백질, 반드시 보충해야

아미노산을 꼭 보조식품으로 먹어야 하는 이유는 세포재생을 위해서입니다. 우리 혈구와 세포의 90%는 아미노산을 원료로 합니다.

 

세포재생을 위해 꼭 필요한 아미노산

 

보통 병원에서 처방하거나 약국에서 나오는 아미노산 대부분은 합성한 겁니다. 그거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아미노산을 꼭 보조식품으로 먹어야 하는 이유는 세포재생을 위해서입니다. 우리 혈구와 세포의 90%는 아미노산을 원료로 합니다.

 

단백질이 분해된 것, 분자화 된 것을 아미노산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아미노산을 섭취하면 장에서 바로 흡수가 되어서 피를 만들고 세포를 재생하는 데 쓰입니다. 그러므로 암 환우분들은 아미노산을 꼭 챙겨 드셔야 합니다.

 

암 환자가 섭취해야 할 단백질, 아미노산의 양

 

그리고 빈혈이 있고 체중이 감소하는 분은 배로 챙겨 드셔야 합니다.

 

서리태 콩, 모링가, 들깨 이 세 가지를 발효한 식품을 제가 처방해드립니다. 콩과 모링가에 있는 식물성 단백질이 동물성 유산균인 비피더스에 의해 쪼개져서 아미노산화 됩니다.

 

따라서 이것들이 아미노산이 풍부한 식품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아미노산은 음식으로 보충을 꼭 하셔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단백질 섭취는 식물성 단백질과 하루에 최소한 한 알 정도의 계란은 꼭 섭취하셔야 합니다. 양으로 따지면 일반 식품으로 먹는 양은 자기 몸무게의 1,000분의 1, 60kg이면 60g, 여기에 아미노산 30g을 드시면 됩니다.

 

그렇게 해서 일반인의 150%는 드셔야 체중이 빠지지 않습니다. 일반인들의 하루 필요량만 먹어서는 곤란한 거죠. 50%는 꼭 아미노산 식품으로 보충하셔야 합니다. 그렇게 해야 빈혈이 안 생기고, 체중 감소가 되지 않습니다.

 

비타민도 천연 식품을 발효해서 쓰는데, 오메가 지방산까지 다 같이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그거로 드시면 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병원에서 처방받아서 드시는 합성 아미노산은 크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mks_button size=”large” title=”암 칼럼더보기” style=”rounded” url=”http://natureclinic.co.kr/?s=%EC%95%94″ target=”_self” bg_color=”#106b04″ txt_color=”#FFFFFF” icon=”” icon_type=”” nofollow=”0″]

 

 

8 댓글들

    1. 조병식

      예 자연의원으로 전화 (054 751 9788)해서 예약하고 오시면 됩니다.
      수술로 급한 불 끄시고 근본적인 치유는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1. 1년8개월 치료중에 이식 까지 했는데 피부림프가 올라와서 외국에 신약을 기다리는중입니다
    스테로이드를 많이 해서 많이 붓고 근육도 약해져서 걷는것도 힘들어합니다 병원에서 항암말고는 가이드가없어서 일생생활에 대해 도움받고싶습니다 어떻해야할지 답답해서 찾아보고 글 남깁니다

    1. 조병식

      림프종은 항암에만 의존해서는 곤란합니다. 관해가 되더라도 재발율이 높기 때문입니다.
      재발을 한다는건 암줄기세포가 남아 있어서 다시 증식한 결과인거죠.
      자연의원으로 전화해서 진료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2. 엄명웅

    장협착증증세로..장루수술중. 암전이.폐 . 대장
    2번 혈변으로 입원중. 허약으로 항암치료 못함.
    자연료법 원하는데요.. ????

    아내는 대장암2기 수술후 휴식중. 다음주 항암치료 권유 (의사). 본인 망서림. 자연치료 혹은 항암치료?. …어떻게해야 좋습니까?

    010.8834.0855

  3. 다빈

    엄마가 유방암 1기 수술후 2년만에 재발을 하셨습니다. 척추에 뼈전이가 되어 치료를 하던중 3개월만에 다발성 전이로 인해 간과 폐에 전이가 되었습니다. 현재 병원에서는 급한불을 꺼야한다고 하셔서 항암치료중입니다. 항암치료중에도 간치수가 300을 왔다갔다 하는 상황이라 많이 불안해 하십니다. 자연치유를 병행하길 원하시는데 항암과 자연치유를 같이해도 괜찮은지 혹은 항암을 포기하고 자연치유만 하는게 조금 더 효과적인지 어려운 질문 드립니다. 둘중에 하나라도 가능하다면 이러한 케이스도 입소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조병식

      자연치유는 항암치료와 병행하기도 하고 전념하기도 합니다. 어느 쪽이 좋은지는 케이스에 땨라서 다릅니다. 입소는 식사와 운동이 가능하고 자연치유에 대한 의지가 있으면 누구든지 가능합니다. 우선 의무기록사본을 들고 자연의원 (054-751-9388)에서 진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