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0

초기 위암, 수술만이 답인가?

진행성암이나 기력 떨어진 환자라면 자연치유에 전념하길

특히 진행성 암은 수술을 해도 대부분 재발합니다. 그리고 70세 이상이거나 기력이 많이 떨어진 경우라면 수술하지 않고 자연치유 하실 것을 권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위암 같은 경우는 수술을 해도 재발률이 높으므로 수술 여부에 대해서 기준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초기 암이라면 수술 권유하는 편

 

우선 조기발견, 조기 수술이 완치율이 가장 높거든요. 특히 초기 암 같은 경우는 수술하는 쪽으로 대부분 말씀을 많이 드립니다.

 

그런데 이것도 연세가 많은 분이나 기력이 많이 떨어져 계신 분들은 꼭 수술만이 능사는 아니다, 이렇게 보는 거죠.

 

특히 젊은 분들, 또 기력이 정상적인 분들, 자연치유에 전념할 수 없는 환경이나 형편에 계신 분들은 초기 암 같은 경우는 수술을 권해드리는 편이고 수술 후 자연치유로 관리를 잘하시는 게 중요하겠습니다.

 

재발 예상된다면 자연치유와 천연물요법 권유

 

그리고 진행성 암이라면, 특히 진행성 암은 수술할 수 있어도 대부분 재발을 하므로 수술이 크게 도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70세 이상인 분들, 기력이 많이 떨어져 계신 분들은 수술하지 않고 자연치유로 또 천연물요법으로 치유가 가능하므로 그렇게 권해드리고 있고요.

 

또 자연치유를 하기 위해서는 최소한 1~2년 정도의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그렇게 전념이 가능한 환경과 형편이 되셔야 하고 인내와 노력이 필요합니다.

 

 

[mks_button size=”large” title=”위암 칼럼 더보기” style=”rounded” url=”http://natureclinic.co.kr/?s=%EC%9C%84%EC%95%94″ target=”_self” bg_color=”#106b04″ txt_color=”#FFFFFF” icon=”” icon_type=”” nofollow=”0″]

 

4 댓글들

  1. 강신국

    조병식 원장님 안녕하십니까?
    유튜브에서 원장님 명강의를 듣고 자연치유의 신비한 효과를 이해하고
    이번주 2.1일 토요일 오후 4시로 상담예약을 받았습니다.
    죄송합니다만 한가지 부탁말씀드릴 것이 있어서 글 드립니다.
    아버지 연세가 83세인데 초기위암 진단을 받고 위 절반 절재 수술을 권유받았습니다.
    그러나 연세가 많아서 수술의 위험과
    수술후의 생활때문에 저는 수술 절대반대 입장이나
    아버지는 하루라도 빨리 수술해야 된다는 생각이라
    암판정 후 지금까지 거의 열흘동안 아침저녁으로 싸우다시피 했습니다.
    따라서
    죄송한 부탁이나
    초기위암은 수술로 완치될 수 있다는 말씀은 하지마시고
    자연치유로 치료효과를 볼 수 있다는 말씀만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수술로 완치된다고 하면 즉시 수술실시해야될 형편입니다.
    현재는 원장님 강의 내용대로 자연치유에 대한 설명을 끈질기게 해서
    자연치유하는 방향으로 어느정도 정해진 상태입니다.
    저는 내시경수술도 절재 수술도 시킬 생각이 티끌만큼도 없습니다.
    상담예약에 등록된 아버지 성명은 강근창입니다.

  2. 윤영수

    안녕하세요
    어머니가 피부근염 및 폐섬유화 되셨고 손가락 손바닥이 파이고 부어서 손가락 구부리시기도 힘드십니다 전신이 가려워서 힘드셨는데 요세는 덜해지셨고 제대로 움직이거나 활동도 못하실정도로 근육이 말랐습니다 드시는것도 힘드시고 염증이 쓸개에 심하다하셔서 수술을 할지 수치보고 결정하시자 합니다 초음파로 심장도 안좋다고 하시는데 개인병원.대학병원에서 너무 안좋게 결과및치료를 받아 지금 서울아산병원에서 치료받고계시는데 너무 힘드시니 본인보고 실험대상으로 하지말라고 의사분들마다 얘기하시는데 그만큼 많이 힘드시는데 혹시 자연의원에서 치유가능할까 궁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