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8

재발률이 높은 위암, 자연치유가 중요한 이유

자연치유로 남아있는 암 줄기세포 없애야 재발 방지 가능해

남아있는 암 줄기세포가 증식해서 다시 암 덩어리를 만듭니다. 수술 이후 자연치유와 천연물요법으로 암 줄기세포를 잡아야 하는 이유입니다.

위암은 특히 수술 이후 재발률이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서울백병원 위암센터에서 그동안 위암 수술을 한 12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5명 중 1명이 재발을 했다는 것입니다.

 

특히 이 중에서 68%는 수술 후 2년 이내에 재발했고요. 22%는 2~5년 사이에 재발했고 5년 이후에도 8%가 재발했다는 조사결과가 나와 있습니다.

 

이렇게 재발률이 높은 것은 수술을 하더라도 암세포가 남아있다는 뜻이죠. 그리고 특히 위암 같은 경우는 주로 암 줄기세포가 남기 때문에 이것이 눈에 보이지 않더라도 다시 증식 해서 암 덩어리를 만들게 됩니다.

 

관건은 수술 이후에 자연치유와 천연물 치유로 암 줄기세포를 잡아야 완치를 할 수가 있겠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수술 이후에도 방심하지 마시고 암세포, 특히 암 줄기세포가 남아있다고 생각하시고 관리하고 치료하기를 권해드립니다.

 

자연치유법을 제대로 배워서 최소한 5년까지 관리를 철저하게 잘하셔야 하고요. 또 재발이 우려되는 분들은 천연물 요법을 병행하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mks_button size=”large” title=”위암 칼럼 더보기” style=”rounded” url=”http://natureclinic.co.kr/?s=%EC%9C%84%EC%95%94″ target=”_self” bg_color=”#106b04″ txt_color=”#FFFFFF” icon=”” icon_type=”” nofollow=”0″]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