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6

암 치료 새로운 패러다임이 필요한 이유?

암 세포가 정상 세포로 분화하도록 만드는 통합의학적 접근 필요해

암 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이란, 즉 암 치료의 핵심은 1%인 암 줄기세포를 없애는 것입니다. 이것을 없애기 위해서 저희가 사용하는 암 치료법이 자연치유, 그리고 천연물을 이용하는 치료입니다.

 

암 치료에 대한 현대의학의 3대 요법은 수술, 항암 치료, 방사선으로 사실 이 방법밖에 없습니다. 물론 필요에 따라서는 이런 치료법이 필요하겠지만, 이 방법으로 암을 정복하지 못하고 있으므로 여러 가지 대체의학이 존재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패러다임의 핵심은 암 줄기세포 제거

 

실제로 많은 대체의학은 암 치료를 위해 개발된 방법입니다. 삶의 질을 높이고 생명을 연장하며 치료율을 높이기 위해서 새로운 패러다임, 즉 대체의학적인 관점과 함께 현대의학적인 방법을 사용하는 통합치료를 추천합니다.

 

지금의 항암 치료나 방사선 치료로 암의 재발, 전이를 막을 수 없습니다. 또 암세포들은 변이를 하며 암 줄기세포가 존재하기 때문에 항암 치료나 방사선 치료로 잘 죽지 않습니다. 그 결과 다시 암 세포를 증식시켜서 재발과 전이가 일어납니다.

 

암 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이란, 즉 암 치료의 핵심은 1%인 암 줄기세포를 없애는 것입니다. 이것을 없애기 위해서 저희가 사용하는 암 치료법이 자연치유, 그리고 천연물을 이용하는 치료입니다. 암의 자연치유란 암 줄기세포가 정상 세포로 분화하도록 몸의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입니다.

 

암 세포와 정상 세포의 가장 큰 차이점이라면 암 줄기세포는 산소나 영양소가 잘 공급되지 않는 혈관에서 먼 곳에서 생기고 자랍니다. 그래서 산소와 영양소를 잘 공급해주면 암 줄기세포가 정상 세포로 분화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연치유아카데미에서는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산소, 영양소 공급이 잘 되게 하여 암 줄기세포가 정상 세포로 분화될 수 있는 몸의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자연치유와 천연물 치료로 생존 기간 더 많이 늘릴 수 있어

 

그리고 암 줄기세포를 정상 세포로 분화되도록 하는 천연물들이 많이 개발되어 있습니다. 요즘 맞춤형 치료로 유전체를 분석하여 다양한 항암제, 표적항암제를 사용하고 있긴 합니다.

 

이것이 생존 기간을 늘리는 데에는 어느 정도 도움이 되지만, 3~4개월 정도에 불과합니다. 또 치료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것이 단점입니다.

 

반면, 자연치유나 천연물 치료는 그리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생존 기간을 더 많이 연장하며 치료효율을 높이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필요에 따라서는 급한 불을 끄기 위해서 수술이나 항암 치료, 방사선치료를 병행할 수 있습니다. 결국, 우리가 통합치료를 한다면 생존 기간을 늘리고 삶의 질도 높일 수 있으며 치료율도 높일 수 있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