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9월

이미 투석 중인 만성신부전증, 좋아질 수 있을까?

자연치유법으로 신장 기능 및 컨디션 나아지도록 관리하길

크레아티닌 수치나 사구체 여과율도 투석만 하는 것보다 좀 더 개선되는 결과를 보입니다. 지금 현재 투석 중이라면 자연치유법과 함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를 찾아오는 만성신부전증 환자 중 절반이 당장 투석을 받아야 하거나, 아니면 이식을 하라는 진단을 받은 말기 환자분들입니다.

 

투석이나 이식 없이 신장 관리하도록 돕는 자연치유

 

말기 환자들의 사구체 여과율은 보통 약 10 전후입니다. 이분들이 투석하지 않고, 이식하지 않아도 신장기능을 조금 개선하고 관리하실 수 있도록 저희가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미 투석을 하고 계신 분들도 지금 관리 중인 분들이 여러 명 있습니다. 이분들은 당장 투석을 면하기는 어렵지만, 지금의 몸 상태를 개선하는 데에 저희가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들이 시행하는 자연치유법이 혈액을 정화하고 혈액 상태를 개선하는 데에 도움을 드리기 때문에 그냥 투석만 하는 것보다는 컨디션이 많이 좋아지고 삶의 질이 개선되는 결과를 가져옵니다.

 

자연치유 병행하면 투석만 받을 때보다 수치 개선 빨라

 

그리고 투석을 세 번 하던 분이 두 번 할 정도로 좋아지기도 합니다. 크레아티닌 수치나 사구체 여과율도 투석만 하는 것보다 좀 더 개선되는 결과를 보입니다.

 

지금 현재 투석 중이라면 자연치유법과 함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장에 투석을 멈추기는 쉽지가 않습니다. 그러므로 열심히 관리하면서 개선해가는 방법이 중요합니다.

 

 

 

만성신부전증 관련 칼럼 더 보기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