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3월

임상통합의학암학회 ‘암 아카데미’ 실습이 경주 자연의원에서 열렸습니다 _ 16. 2월 27~28일

지난 주말(2월 27~28일) 자연치유아카데미, 자연의원에 귀한 손님들께서 방문하였습니다. 바로 현장에서 환자들을 직접 만나고 치료하는 의료진들로 구성된 ‘임상통합의학암학회’ 아카데미 회원분들입니다.

 

임상통합의학암학회 아카데미 회원분들의 이번 방문은 2015년 9월 ~ 2016년 2월까지 열린 제3회 [임상통합의학 암아카데미 전문가 과정]의 마지막 순서인 실습을 위해서입니다.

 

‘임상통합의학암학회’는 조병식 원장님이 초대회장을 역임한 ‘자연통합의학연구회’가 전신으로 2014년에 창립한 한국의 첫 통합의학암학회 조직으로서, 유명무실한 대체보완의학을 임상에 적용하며 연구하는 조직입니다. 현재 양방의사와 한의사를 중심으로 약사, 간호사 등 100여 명의 의료인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임상통합의학암학회 ‘암 아카데미’ 실습

 

이번 실습프로그램은 “암은 자연치유된다” “해독재생치료법” “수정파동요법” 등 조병식 원장님의 강의를 중심으로 자연식과 명상, 풍욕과 절운동 등을 직접 배우고 실습하는 내용이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암 환자는 100만 명이라 합니다. 그러나 암 치료의 현실은 그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대학병원이나 대형병원은 수술, 항암, 방사선의 3대 치료만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통합적인 암 치료가 절실할 때입니다. 외국에서는 당연한 치료로 받아들이는 통합의학이 우리나라에서는 체계도 없고 이를 전문으로 하는 의사도 부족한 것이 현실입니다.

 

요즈음 통합의학을 이용한 암 치료를 전문으로 하고자 하는 병원이 많이 생겨나고 있지만 대부분 통합의학을 전문적으로 공부한 의사가 부족한 관계로 통합의학적 치료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임상통합의학암학회에서 통합의학으로 암환자를 치료하고자 하는 의료인을 대상으로 암환자 진료에 도움을 주고자 아카데미 강좌를 마련했고, 그 실습을 자연치유아카데미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임상통합의학암학회 회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 속에서 세번째 1박 2일간의 실습을 마쳤습니다.

 

임상통합의학암학회 ‘암 아카데미’ 실습

 

 

 

 

2 댓글들

  1. 저는 60세이고 괌에서 살읍이다 제가 3년동안 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면서 만성 장증후군을 갖고 있으면서 잦은 설사로 고생하면서 그러는 가운데 백혈구 수치가 중간정도 낮다는 진단을 받았고 올 4월에는 루마치스관절념이 증상을 판정받았읍니다 제가 집안사정상 올해는 한국 나가기가 힘드는데 괌에서 치료할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요?

    1. 조병식

      예 방법은 있습니다.
      자가면역질환은 대부분 장이 좋지 않습니다. 장에 면역세포의 70%가 있는데 장점막염으로 인해 잦은 설사를 하고 면역이 떨어지는 것이죠.
      치료방법은 장점먁염을 개선하고 면역을 높이고 면역균형을 바로 잡는 것입니다.
      제가 쓴 책 [약을버리고 몸을 바꿔라]를 읽어 보시고, C&R과 리딤아미노를 복용해보세요.
      책을 보시면 생활관리를 어떻게 해야하며 처방한 식품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잘나옵니다.
      책과 식품은 070 4269 7997로 전화해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