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질세포종과 다발성골수종의 치료 핵심은 혈액 정화입니다 – 조병식 원장

형질세포종과 다발성골수종, 혈액 속 노폐물과 독소 정화가 치료 핵심

고령, 유전자 변이, 비만 때문에 생기는 형질세포종과 다발성골수종은 혈액 종양의 일종입니다.

형질세포종과 다발성골수종은 혈액 종양의 일종입니다.

혈구의 생성 과정에 문제가 생기면 골수종이 발생합니다. 골수종 세포가 많이 만들어져서 골수를 채우게 되면 정상적인 백혈구, 적혈구, 혈소판의 생산을 방해하게 됩니다.

이에 더해, 골수종 세포는 다량의 비정상적인 항체를 생산하게 되는데, 이 항체를 M단백질이라고 합니다.

M단백질은 감염증에 대항해서 효과적으로 싸우지 못하게 됩니다. 또 정상적인 항체의 생산이 감소하게 되는데 형질세포종과 다발성골수종은 M단백질의 수치를 가지고 예후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골수종 세포가 골수 내에 퍼져나가게 되면 뼈의 여러 곳이 영향을 받게 되고 이것이 다발성골수종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다발성골수종은 뼈의 외부를 약하게 하고, 통증을 유발하는 증상이 있습니다.

고령, 유전자 변이, 비만 등이 형질세포종의 원인, 다발성골수종으로 발전 하기도

형질세포종은 골수종 세포가 인체의 어느 한 부분의 뼈에서만 발견되는 경우를 말합니다. 그래서 단발성골수종 혹은 단일성골수종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형질세포종이 다발성골수종으로 발전하는 경우는 보통 10% 정도로 다발성골수종이 되면 치료가 대단히 어려우며, 5년 생존율도 많이 떨어지게 됩니다.​​

현재 알려진 골수종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고령에서 주로 발병합니다. 50세 이후에 주로 발생하는데 골수종을 없애기 위해서는 수술이나 방사선치료를 합니다. ​

또, 고엽제나 방사선 피폭과 같은 유전자 변이가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최근의 한 연구에서는 비만과 골수종이 상당한 연관이 있다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형질세포종은 자연 의학의 해독재생요법을 통해 혈액을 정화하면 얼마든지 치료 가능

자연의학에서는 형질세포종과 다발성골수종의 원인을 혈액의 문제로 보고 있습니다. 혈액의 노폐물, 독소가 많이 쌓여서 혈액이 탁해진 것이 원인으로 혈구 세포가 변이된 질환인 것입니다.

그래서 자연의학에서는 형질세포종을 해독재생요법으로 치료합니다. 핵심은 해독에 있습니다. 혈액이 정화되면 형질세포종은 호전 됩니다.

자연치유를 한 환자들의 사례를 보면 해독프로그램을 받기 전, M단백 수치가 1.69였던 환자가 15일 동안 해독프로그램을 받은 뒤에 M단백 수치가 1.41로 떨어졌습니다.

또 다른 환자는 작년 12월에 1.9까지 올랐던 M단백수치가 3개월 만에 0.87로 반 이상 떨어졌습니다. 이 결과만 보더라도 혈액이 정화되면 얼마든지 형질세포종과 다발성골수종이 좋아질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4 댓글들

1. 정순일

안녕하세요?
    저희 남편이 지금 형질세포종(요추1번)으로 진단받고 방산선치료중입니다.
    현재는 다른 큰문제는 없는것 같구요
    병원에서는 방사선 치료후 3개월에 한번씩 피검사 소변검사로 관리한다고 합니다.
    희귀난치 혈액암이기에
    방사선 치료를 마치면 자연치유를 받아보고 싶어서요.
    자연치유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비용은 어느정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안내부탁드립니다.

1. 조병식

우선 경주에서 매달 진행하는 자연치유마카데미 암캠프에 참가해서 자연치유법을 배우고 익히는 것으로 시작하시면 됩니다. 절차와 비용은 054-751-9788 로 전화해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Annchoon Lim

조병식 원장님

미국 뉴져지에 살고 있습니다
    저희 남편이 20 년간 당뇨를 앓고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일상생활 에 아무지장 없으나
    혹시 완치가 될수 있는지 궁금 합니다
    15일간 캠프? 에 대해서 날짜, 비용 등
    자세한 설명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1. 조병식

저희가 하는 만성질환캠프에서는 자연치유법 즉, 식이요법, 영양요법(메디컬푸드), 운동으로 대사기능을 개선해서 혈당을 낮추고 약물을 졸업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만성질환은 완치개념이 아니고요. 꾸준히 관리를 해야 하는 질환입니다. 만성질환 캠프는 12박13일로 진행하며 일정은 2월28일, 4월4일에 있으니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하시면 비용안내를 해드릴겁니다.